[광고] 택샵

“갓성비 아이디어 상품” 제균기능까지 있는 2만원대 공기 청정기

2021-01-06 17:34

add remove print link

청정능력 99.9%의 H13헤파필터와 살균력 99.9%의 구리필터로 완벽 청정.
선풍기에 끼워 쓰는 공기 청정 필터, 달콤리빙 '헤파팬 플러스'.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최저가 진행.

이하 달콤리빙 헤파팬
이하 달콤리빙 헤파팬

여름철에만 사용하는 선풍기를 이용해 사계절 내내 세균과 바이러스를 잡는 공기청정기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놀라운 아이디어 상품이 나왔다. 선풍기에 끼워 쓰는 공기 청정 필터, 달콤리빙 '헤파팬 플러스'다. (바로가기)

헤파팬은 선풍기에 끼워 쓰는 공기 청정 필터로, 선풍기의 원심력을 이용해 먼지를 빨아들이는 구조다. 청정 능력 99.9%의 H13 헤파필터와 살균 99.9%의 구리필터가 만나 공기 청정은 물론 세균과 바이러스 청정까지 도와준다.

공기를 중앙으로 모은 후 분산되는 과학적 설계로 깨끗한 공기를 넓고 고르게 퍼지게 만들어 공기정화 효율이 높고, 기존의 선풍기 구조를 이용해 활용도를 높인 헤파팬 플러스는 현재 택샵에서 최대 62%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헤파팬 필터를 조립하는 법은 아주 간단하다. 먼저 선풍기의 날개를 제거하고 헤파팬을 조립한 뒤 헤파팬 보호막 장착 후 사용하면 된다. 필터만 갈아주면 되기 때문에 똥손도 손쉽게 할 수 있다. 필터는 4~6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면 된다.

[선풍기를 사용하는데 춥지 않나요?]

헤파팬은 선풍기에서 바람을 극대화하는 날개가 없는 구조로 일반적인 공기청정기 수준의 아주 약한 바람만 발생한다. 앞뒤로 공기를 흡입하여 옆으로 맑은 공기가 나오는 구조기 때문에 아주 약한 바람조차 전면이 아닌 옆면으로 나온다.

[선풍기도 소음이 있는데... 시끄러운가요?]

헤파팬의 소음은 15dB 정도로 기존 선풍기의 소음보다 훨씬 작다. 이는 숨 쉬는 소리보다는 조금 크고 시계 소리보다 조금 작은 소음이다.

헤파팬 플러스 사용자들은 "헤파팬 사이에 보면 먼지 쌓인 게 보인다" "공청기는 방마다 두기 부담스러웠는데 작은방 커버가 돼서 좋다" "신박한 아이템이다 겨울에도 선풍기를 활용할 수 있고 좋다" "표시되는 곳은 없어도 목이 칼칼 하던 게 좀 덜하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달콤리빙 헤파팬의 핵심은 바로 필터다. 헤파팬은 H13 등금 기준인 99.95% 필터링을 넘은 99.984%의 청정능력을 입증받은 고성능 헤파필터를 채택했다. 음이온과 오존 발생도 없어 호흡기에도 안전한 제품이다.

헤파팬 플러스는 99.9% 살균 기능이 있는 구리필터를 사용했다. 세균과 바이러스가 구리를 만나면 먹잇감으로 오인하여 결합하면서 제거되는 현상인 '미량동 현상'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필터로, 한국 산업기술시험원에서 '세균 및 바이러스 저감 효과'를 입증하고 국제공인기관에서 '99.9% 항박테리아 효과'를 인증받았다.

헤파팬 플러스는 현재 택샵에서 최대 62%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1개 24,900원, 2개 세트는 42,000원 이다. 실내생활의 장기화로 갓성비 고성능의 공기청정기를 찾고 있었다면 헤파팬 플러스를 사용해보자. 최저가 행사는 오는 14일까지다.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