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랑은 결혼하지 마세요…” 가수 비, 쯔양 뼈 때리는 발언했다 (이유)

2021-01-08 09:44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시즌비시즌' 출연해 먹방 선보인 쯔양
비, 음식 해치우는 쯔양 모습 보고 경악

가수 비가 먹방 유튜버 쯔양을 뜨끔하게 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쯔양, 다이어터 비 옆에서 마트 통째로 먹어버리는 먹방 (feat.은퇴 이유 취중 진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하 유튜브 '시즌비시즌'
이하 유튜브 '시즌비시즌'

게스트로 출연한 쯔양은 컴백 때문에 1일 1식 중인 비를 앞에 두고 먹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10만 원이 넘는 고급 참치회를 시작으로 티본 스테이크, 투 플러스 등급의 살치살, 등심, 연어 등을 차례대로 먹어 치웠다.

혼자 음식을 먹던 쯔양은 미안했는지 비에게 한 입을 권했고, 비는 "조금 여유 있을 때 먹을게"라고 말했다. 그러자 쯔양은 "좀 있다가 없을 수도 있는데"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실제로 이날 쯔양은 고기를 혼자 다 먹었고, 그 모습을 본 비는 "잠깐만 고기 다 먹은 거야?"라며 경악했다.

이어 비는 "진짜 얘랑은 결혼은 하지 마세요. 쯔양이 쯔양을 낳았다고 생각을 해보시라"라며 "'아빠 오늘 고기 먹어요' 그러면 그날은 거덜 나는 거다"라고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쯔양은 "왜 은퇴한다고 했냐"라는 비의 질문에 "사실 방송이 잘 안 맞다"며 "재밌는 타입이 아니다. 생방송을 하면 시청자들이 '노잼'이라고 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