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건 진짜 밸붕이다!” 이상하게 고민되는 밸런스 게임

2021-01-19 15:45

add remove print link

둘 중 하나는 꼭 선택해야 하는 밸런스 게임!
티키타카 밸런스 게임 단독 특가 진행 중. 40% 할인.

이하 티키타카 밸런스게임
이하 티키타카 밸런스게임

인싸들 사이에서 요즘 유행하는 밸런스 게임은 짧은 시간 안에 두 개의 답안 중 하나를 선택해 대답해야 하는 게임이다. '밸런스를 붕괴시킨다'는 목적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기상천외한 질문으로 많은 이들을 당황하게 하곤 한다.

티키타카 밸런스 게임을 소개한다. 티키타카 밸런스 게임은 2~4인용 카드 게임으로 친구나 연인 사이에서 할 수 있는 꿀잼 게임이다. 집콕중 방구석에서 더이상 할 게 없을 때 딱 이다. (바로가기)

게임 방법은 단순하다. 카드를 뽑아 질문에 대한 답 한 가지를 선택하고 그 질문을 선택한 이유를 말하면 된다. 자신의 카드를 가장 빨리 비운 사람이 승리한다.

둘이서 셋이서 등 적은 인원으로도 꿀잼 보장 가능한 티키타카 밸런스 게임은 현재 택샵에서 40% 할인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티키타가 밸런스 게임의 카드 난이도는 3단계가 있다. 짜장면 or 짬뽕 정도로 뭘 고를지 약간 고민되게 만드는 '순한 맛', 약간 당황스러운 질문으로 순한 맛보다 고민하게 만드는 '매콤한 맛', 그리고 19금이나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의 '화끈한 맛'이다.

티키타카 밸런스 게임에는 '황금 카드'가 있어 게임의 열기를 좀 더 후끈하게 만들어준다. 공격 카드, 스킵 카드, 반사 카드, 폭탄 카드, 방향 전환 카드가 있으며 각 카드의 규칙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밸런스 게임 중 답변은 무조건 10초 안에 대답을 해야 한다. 질문에 10초 안에 답을 하지 못하거나 이유를 성의 없이 말하면 밸런스 카드를 한 장 더 먹게 된다. 카드를 제일 먼저 다 비운 사람이 승리하며, 패배 시 벌칙을 수행해야 한다. (바로가기)

다양한 난이도와 재미있는 질문으로 각자 가지고 있는 생각과 가치관을 자연스럽게 알아갈 수 있어 썸타는 사이에게도 딱 맞는 티키타카 밸런스 게임은 현재 택샵에서 단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색다른 이벤트가 필요한 커플이나 친구와 더욱더 돈독해지고 싶다면 밸런스 게임을 한번 진행해보자.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