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너무 맘에 들어서 '야옹이 작가'한테 허락까지 받은 '런닝맨 프사'

2021-01-27 21:47

add remove print link

새롭게 바뀐 '런닝맨' 프로필 사진 언급한 유재석
유재석·조세호에게 완벽한 그림 선물했던 야옹이 작가

유재석이 '런닝맨' 프로필 사진에 대해 설명했다.

이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하 '유 퀴즈') 91화에서는 유재석이 새롭게 바뀐 '런닝맨' 프로필 사진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보이지 않는 영웅'편으로 진행돼 자기님을 기다리던 중 조세호는 유재석에게 "프로필 사진 바뀌셨던데? 출연하는 '런닝맨'에서. 야옹이 작가님 그림이 마음에 드셨나 보다"라고 질문했다.

이에 유재석은 "마음에 들어서. 다른 것보다 야옹이 작가님 그림이 들어가면 될 거 같아 작가님 허락을 받고 썼다"고 답했다.

조세호가 "작가님이 실제랑은 너무 다르게 그리긴 하셨다"고 강조하자 유재석은 "그래서 좋은 것"이라며 웃었다.

지난달 2일 방송했던 '유 퀴즈'
지난달 2일 방송했던 '유 퀴즈'

앞서 지난달 2일 '유 퀴즈' 월드 클래스편에 출연했던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는 "저희 만화 그림체로 그려왔다"며 유재석과 조세호의 그림을 그려왔다.

너무나도 완벽한 그림에 유재석은 "나 이렇게 생겼으면 안 들어가 오늘. 이따 돌아다녀야 돼. 이럴 시간이 없다 나 지금 드라마국에 올라가야 돼"라며 감탄했다.

SBS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
SBS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

이후 17일 유재석은 SBS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에 프로필 사진을 야옹이 작가가 선물한 그림으로 바꾸며 자신을 '본인은 아니라는데도 멤버들이 인정하는 런닝맨 외모 서열 1위'라고 소개한 바 있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