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일동제약

“벌써 설날이라고?” 이 시국에 딱인 설 선물 찾고 있다면 주목해야 할 ‘이것’

2021-02-04 10:50

add remove print link

코로나로 닥친 '차가운 경제 상황' 피로도 한층 높아져
설 명절 앞두고 비타민, 영양제 등 건강선물 인기

유독 작년부터 올해까지는 월급쟁이의 마음을 흔드는 일들이 많았다. 얼어붙은 경제 상황에도 비트코인, 주식 등으로 돌파구를 찾고자 하는 다양한 움직임들이 있었는데..

“비트코인으로 돈 좀 벌었다”
“그 주식으로 대박 났다”
“그때 집 산 게 벌써 몇억이 올랐다”

주변에서 들려오는 남들 돈 버는 소리에 괜히 힘 빠지고 씁쓸한 월급쟁이들이 많았을 것. 그런 내 마음을 대변하기라도 하듯 각종 커뮤니티에는 ‘월급쟁이 후회의 삼각지대’라는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짤이 떠돌기도 했다. (이거 완전 내 얘기!!!...ㅠㅠ)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끝없는 코로나와 차디찬 경제 상황에 피로가 쌓일 대로 쌓인 국민들. 그래도 시간은 정직하게 흘러 어느덧 설 명절을 앞두고 있다.

그렇다면 몸도 마음도 피로로 가득 찬 가족과 지인들에게 위안이 될 수 있는 맞춤형 선물은 없을까. 자고로 센스있는 선물이란 현재 상황을 잘 살펴서 받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것을 선택하는 것! 그렇기 때문에 명절을 앞두고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때가 때인 만큼, 특별히 더 각광받고 있는 선물이 있는데, 바로 건강과 피로를 책임져주는 비타민, 피로회복제와 같은 영양제다.

그중에서도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 직장인, 수험생 모두에게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 비타민으로 자리 잡은 ‘아로나민 골드’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코로나로 외부 활동과 운동량이 줄어들어 피로감과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 센스있는 선물로 인기가 높다.

일동제약
일동제약

그렇다면 다양한 피로회복제 중에서도 왜 아로나민 골드가 각광받고 있는 것일까. 그 이유는 아로나민 골드가 다른 제품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바로, 피로 회복의 범위가 ‘뇌’까지 도달한다는 것.

유튜브, 일동제약 그룹
유튜브, 일동제약 그룹

아로나민 골드는 뇌까지 도달할 수 있는 비타민B1인 ‘푸르설티아민’과 4종의 활성비타민(B1, B2, B6, B12)을 고루 함유하고 있다. 뇌 혈액 장벽까지 쉽게 통과한 뒤, 직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정신적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체력이 약한 어르신부터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하루 종일 공부하느라 지친 수험생의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mbc '나혼자산다'
mbc '나혼자산다'

‘비타민 B1’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잘 알려진 피로회복의 효과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비타민의 대사에도 관여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뇌와 몸의 피로 회복은 기본, 아로나민 골드는 비타민 C와 E를 함유하고 있어 눈의 피로, 신경통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유튜브, 일동제약 그룹
유튜브, 일동제약 그룹

이번 설 명절에도 맞춤형 선물을 찾아 나선 바쁜 현대인들.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과 피로회복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1석 2조의 선물을 찾고 있다면,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아로나민 골드’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남은 2021년에는 코로나가 사라지길 기대하며 새해부터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선물을 미리미리 준비해보자.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