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부터 '커피프린스 1호점'까지…MBC '무료 다시보기' 풀었다

2021-02-08 11:54

add remove print link

MBC 창사 60주년 이벤트 열어
매주 레전드 프로그램 10개 다시보기 가능해

기사 내용과 무관한 사진입니다 / 셔터스톡
기사 내용과 무관한 사진입니다 / 셔터스톡

MBC가 특급 소식을 알렸다.

지난 8일 MBC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창사 60주년을 맞이해 'GOGO 60' 이벤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해당 이벤트는 MBC 레전드 프로그램 60개 VOD를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이벤트는 8주간 진행되며 1970년대부터 2010년대까지 방영된 프로그램 10개가 매주 서비스된다.

해당 이벤트 첫째 주간인 지난 8일부터 14일은 드라마 '개인의 취향', '빛과 그림자', '신들의 만찬', '파스타', '해를 품은 달', '화려한 유혹'이 공개됐다. 예능 '무릎팍도사', '이불 밖은 위험해', '아빠! 어디가?'와 다큐멘터리 '남극의 눈물'도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현재 공개된 라인업은 둘째 주간까지다. 둘째 주간인 오는 15일부터 21일에는 드라마 '궁', '네 멋대로 해라', '논스톱 3', '영웅시대', '이브의 모든 것', '커피프린스 1호점', '케세라세라', '하얀 거탑'과 예능 'god의 육아일기',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이 공개될 예정이다.

'GOGO 60' 이벤트는 MBC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이용 할 수 있다. 다시보기는 PC 환경과 모바일 환경 둘 다 이용 가능하다.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