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장하게 생긴 김희철, 에픽하이 멤버 중 '이 사람'과 열애설 터졌었다 (영상)

2021-02-10 08:05

add remove print link

김희철, 과거 열애설 터진 의외의 인물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황당하다”

방송인 김희철이 과거 의외의 인물과 열애설이 터졌다고 고백했다.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 인스타그램

지난 9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3년 만에 새 앨범과 함께 돌아온 에픽하이 타블로, 미쓰라, 투컷이 출연했다.

이날 에픽하이 멤버 중 미쓰라와 김희철의 특별한 인연이 언급됐다. 타블로는 "둘이 열애설도 났었다. 진지하게 열애설 기사도 났었다"라고 말하자 주위가 아수라장이 됐다.

이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희철은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황당하다. 당시에는 제가 예뻤고, 미쓰리가 수염도 있었고 야성미가 가득했다. 지금은 너무 멋있어졌다"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에 미쓰라는 "그래서 나한테 다시 끌리니?"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타블로는 "둘이 몰래 만나긴 했었다. 저도 희철이랑 친했다. 질투할 거라고 생각했는지 꼭 밤중에 몰래 만났다"라며 은밀한 관계였음을 폭로했다. 

김희철은 "데뷔 초부터 83년생이 거의 없었었다. 방송에서 만나서 친구가 된 후로부터 친하게 지냈다. 저는 감정 기복이 심했는데, 미쓰라는 반대로 감정 변화가 없던 친구였다. 반대 성향이었지만 서로 잘 맞았다"라고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김희철은 "(미쓰라) 결혼식 이후 오늘 처음 본다"라며 "미쓰라는 늘 내 곁에 있어 주고, 술 먹으면서 고민 얘기도 많이 한 친구였다. 결혼식을 하는데 마음이 짠했다. 그래서 대낮에 양곱창집에서 슬픔을 달래러 낮술을 엄청 먹었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네이버TV,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home 김용찬 기자 grey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