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와 공개 연애... 후회하지 않냐고 묻자 이선빈이 조용히 꺼낸 말

2021-02-11 09:17

add remove print link

인터뷰 도중 나온 질문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반응에 대해 “(관심은) 자연스러운 것”

이하 SBS '런닝맨'
이하 SBS '런닝맨'

이선빈이 연인 이광수와의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0일 매체 한국일보는 배우 이선빈과의 화상 인터뷰를 보도했다. 그는 "연인에 대한 기사가 많이 나왔는데 공개 연애를 후회하지는 않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연애, 후회하지 않아" (인터뷰①) 배우 이선빈이 연인 이광수와 공개연애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선빈은 10일 오전 진행된 화상 인터뷰에서 "어제 연인에 대한 기사가 많이 나왔는데 공개연애를 후회하지는 않나"라는 물음에 "당연한 거라고 생각을
한국일보

이선빈은 웃으며 "당연한 거라고 생각을 한다. 그게 맞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그는 "후회라기보다는 자연스러운 거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선빈은 영화 '미션 파서블'에서 김영광과 함께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인 공조를 벌인다. 그는 열정이 충만한 비밀 요원 유다희 역을 맡았다.

그는 앞서 다른 인터뷰에서 이광수가 고정으로 활약 중인 SBS '런닝맨'에는 출연하지 않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그는 "너무 부끄럽다. 제가 일부러라도 영화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홍보를 하는 게 맞겠다고 생각해서 그건 아마 안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선빈은 지난 2018년 12월 31일 이광수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런닝맨 안 나갈 것…” '이광수♥' 이선빈, 완전 솔직한 '심경' 밝혔다 영화 '미션 파서블' 인터뷰 진행한 이선빈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 인스타그램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