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도 살찌면 이렇게 됩니다… 나이 들어도 몸무게 관리해야 합니다”

2021-02-23 07:12

add remove print link

다이어트는 역시 '긁지 않은 복권'인 걸까
몸무게 관리 중요성 새삼 일깨우는 게시물

소지섭 현빈 이제훈(왼쪽부터)이 살이 찌면 정말 이렇게 변할까? / 사진=이토랜드
소지섭 현빈 이제훈(왼쪽부터)이 살이 찌면 정말 이렇게 변할까? / 사진=이토랜드
'나이 들어도 몸무게 관리해야 하는 이유'라는 게시물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이토랜드에 22일 올라온 이 게시물은 미남 스타들이 살이 찌면 어떻게 변하는지 보여준다.

게시물이 소개하는 연예인은 한국을 대표하는 미남 스타인 소지섭 현빈 공유 이제훈 박서준 주지훈 조정석 윤규진 이민호 송중기다.

게시물 작성자는 이 연예인들이 살이 찌면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 특정 어플을 이용해 예측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모습에서 살이 쪘을 때 미남 연예인들은 어떻게 변할까.

워낙 한 인물 하는 연예인들인 만큼 본판 아우라는 사라지지 않는다. 특히 일부 연예인은 현재보다 낫다는 말을 듣기도 했다. 현재 모습은 다소 날카롭게 보이는 데 반해 중후한 이미지가 돋보인다는 것이다.

그렇더라도 날렵한 연예인보다 후덕한 아저씨의 모습이 오버랩되는 것은 어쩔 수 없다. 현재 모습과 그만큼 다르기 때문이다. 연예인들의 현재 모습과 살찐 후의 모습을 비교한 이미지는 다음과 같다.

소지섭 현빈 공유 이제훈 박서준 주지훈 조정석 윤규진 이민호 송중기(사진 위에서부터)  / 사진=이토랜드
소지섭 현빈 공유 이제훈 박서준 주지훈 조정석 윤규진 이민호 송중기(사진 위에서부터) / 사진=이토랜드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