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듯한 미모 뽐내는 이 여자가 드라마 ‘스위트홈’의 그 여배우라고? (사진)

2021-02-23 09:07

add remove print link

‘대세 배우 고민시’ 매거진 싱글즈 3월호 화보
차기작은 드라마 ‘지리산’ ‘오월의 청춘’... 워너비 스타일 돋보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이은유’를 연기하며 탄탄한 실력을 입증, 순식간에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고민시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하 매거진 싱글즈 제공
이하 매거진 싱글즈 제공

고민시는 카메라 앞에 서자마자 모델 못지않은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발랄한 뷔스티에 원피스부터 여성스러운 트위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요즘 대세 스타다운 ‘워너비 룩’을 완성했다. 진지하게 화보 촬영에 몰입하다가도 밝은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든 그의 매력에 촬영장 스태프들도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고민시는 스위트홈 이후로 쪽잠도 못 잘만큼 정신없이 바빠졌다. 몰아치는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체력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고 한다.

그는 “현장에 가지 않으면 카메라에 대한 감도 떨어질 것 같고, 연기 감정도 날아가 버릴 것만 같아 계속해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뿐이었다. 그래서 바쁜 지금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제 명실상부 대세 스타로 자리 잡은 고민시는 방송뿐 아니라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차기작으로 배우 전지현, 주지훈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지리산’, 배우 이도현과 호흡을 맞추게 된 ‘오월의 청춘’을 확정 지으며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민시의 비주얼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 촬영에 사용된 상품 정보 등은 싱글즈 3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