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같은...“ 일부 힙합 이슈 유튜버에게 일침 날린 쇼미 래퍼 (영상)
2021-02-24 20:49
add remove print link
나쁜 소식만 전해준다며 힙합 이슈 유튜버 저격한 스카이민혁
지난해 '쇼미더머니9'에서 스윙스 디스하며 주목받아
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 래퍼 스카이민혁이 힙합 이슈 유튜버를 저격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Trilla Gang /트릴라 갱'에 스카이민혁이 출연한 영상이 일부 공개됐다. 영상에서 유튜버 '트릴라 갱'이 "스카이민혁님이 (랩에 있어) 마인드적으로는 어떤 것들을 좀 많이 고민했냐?"고 물었다.
스카이민혁은 "어릴 때 가장 많이 느꼈던 것은 우리나라에서 내가 음악을 할 때 '어떤 홍보 수단이 도움이 됐냐?'는 제 질문이 (있었다)"며 "랩 잘하는 사람들을 도와줄 쇼미더머니 이외에 다른 프로그램이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다"고 말했다. 그는 "그 중심에 트릴라 갱님이 있고 다른 유튜브 채널도 있다"고 했다.
얘기를 이어가던 스카이민혁은 순간 얼굴을 찌푸리며 일부 힙합 이슈 유튜버를 언급했다. 그는 "소신 발언하자면 XX, XX 없어졌으면 좋겠다"며 "좋은 문화를 알리려는 게 아니라 자극적인 내용을 9시 뉴스도 아니고 사람들이 이제 많이 본다는 이유로 그걸 올리고 돈을 벌고 그렇다고 힙합적으로 (돈을) 쓰지도 않는다"고 일침을 가했다.
스카이민혁은 "쓰레기 같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제발 제가 디스리스펙트(존중하지 않는다)한다는 거를 좀 아시고 나쁜 내용은 얘기하는 건 좋지만 나쁜 얘기만 하는 건 안된다" 말했다. 스카이민혁은 안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뉴스에서도 다양한 소식을 전해준다고 덧붙였다.
스카이민혁은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9'에 출연했다. 그는 랩디스전에서 스윙스를 상대하며 주목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