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이 세상에서 가장 감미로운 콧방귀를 공개했다

2021-02-26 15:08

add remove print link

오늘(26일) '메가스타:디' 고스트나인 편 공개
촬영 스태프 놀라게 만든 이신·준성 주특기는...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남다른 주특기를 자랑했다.

오늘(26일) 유튜브 채널 '오늘뭐봐'는 '메가스타:디' 고스트나인 (고스트 편)을 공개했다. '메가스타:디'는 셀럽이 일타강사로 변신, 참신한 주제로 강의하는 웹예능이다. 앞서 공개된 나인 편에서는 멤버 진우, 우진, 태승, 프린스가 출연해 과자 집을 만들었다.

'메가스타:디' 고스트나인 (고스트 편) 중 / 이하 유튜브 '오늘뭐봐'
'메가스타:디' 고스트나인 (고스트 편) 중 / 이하 유튜브 '오늘뭐봐'

이번에 공개된 고스트 편은 준형, 진우, 이신, 강성, 준성이 출연했다. 멤버들은 자신만의 주특기를 공개하고 여기에 맞춰 고스트송을 직접 작사해서 불렀다.

이신과 준성은 '콧방개인귀'라는 놀라운 주특기를 공개해 촬영 스태프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콧소리만으로 래퍼 로꼬와 그룹 여자친구 유주가 함께 부른 '우연히 봄'을 완벽하게 연주했기 때문이다.

오늘뭐봐는 고스트나인 멤버들의 친필 싸인이 들어간 앨범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앨범은 오는 3월 11일 발매되는 미니 3집 '나우: 웨어 위 아, 히어'(NOW: Where we are, here)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유튜브에서 '오늘뭐봐' 채널을 구독한 후 이를 캡처해서 커뮤니티 링크에 응모하면 끝이다. 오는 3월 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