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펜트하우스 '하은별' 최예빈, 공식 입장 나왔다 (+전문)

2021-03-02 07:34

add remove print link

SBS '펜트하우스'서 하은별 역으로 이름 알린 최예빈
소속사, '학폭' 논란에 입 열었다

학교폭력(이하 학폭) 논란에 휩싸인 배우 최예빈 측이 입장을 발표했다.

지난 1일 최예빈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입장문을 통해 "배우 최예빈과 관련해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운을 띄웠다.

이어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배우 최예빈과 관련하여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하 최예빈 인스타그램
이하 최예빈 인스타그램

소속사 측은 "최초 글이 게시된 후 해당 내용을 인지하게 되었고, 가장 먼저 배우 본인에게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확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과 다름을 알게 되었고, 배우 본인의 기억만으로 명확히 확인할 수 없다 판단하여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하였으나 모두 게시된 글의 내용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라며 최예빈의 학폭 논란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더불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과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공유하는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SBS '펜트하우스'
SBS '펜트하우스'

한편 최예빈은 SBS '펜트하우스1'에 이어 '펜트하우스 2'에 하은별 역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 이하 최예빈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앞서 배우 최예빈과 관련해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배우 최예빈과 관련하여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최초 글이 게시된 후 해당 내용을 인지하게 되었고, 가장 먼저 배우 본인에게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확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과 다름을 알게 되었고, 배우 본인의 기억만으로 명확히 확인할 수 없다 판단하여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하였으나 모두 게시된 글의 내용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해당 일에 대한 내용으로 더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과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공유하는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또한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