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어도비…” 오직 대학생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 BEST 6

2021-03-10 11:24

add remove print link

대학생들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
내일로, 애플, 어도비, MS 오피스 등

이하 셔터스톡
이하 셔터스톡

2021년 1학기가 시작됐다. 대학생활은 대학생의 특권인 만큼 누려야 할 혜택도 다양하다. 개강, 과제, 시험, 취업 준비 등으로 미처 챙기지 못했던 오직 대학생들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들을 정리했다.

1. KTX

이하 KTX 홈페이지
이하 KTX 홈페이지

KTX는 만 24세 청년에게는 최대 30% 할인을 하는 '청소년 드림', 만 25세~33세 청년에게는 최대 40% 할인을 지원하는 '힘내라 청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애플 홈페이지
애플 홈페이지

애플은 대학생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패드부터 아이맥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16일까지 맥 또는 아이패드를 구매 시 에어팟을 무료로 제공하며 애플케어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3. 내일로 패스

'내일로 패스'는 만 27세 이하라면 패스 한 장으로 열차를 무제한으로 탈 수 있는 혜택이다. 3일, 5일, 7일 권으로 구매할 수 있다.

4. MS오피스

MS 오피스 홈페이지
MS 오피스 홈페이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대학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MS오피스도 대학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학교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인증만 하면 된다.

5. 학생 복지 스토어

학생 복지 스토어 홈페이지
학생 복지 스토어 홈페이지

학생 복지 스토어는 대학생에게 필요한 노트북, 태블릿, 이어폰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사이트다. 애플, LG, 삼성, 어도비 등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6. 어도비CC

어도비 포토샵
어도비 포토샵

어도비에서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도비CC 제품을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그 외에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약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