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서 아껴먹던 초코...” UFO 왕초코볼
2021-03-13 02:04
add remove print link
택샵 UFO 초코볼 8봉지 60% 할인된 특가 판매
UFO 초코볼, 챠클넷트 생초콜릿, 빠담빠담, 치즈초코볼
아이스크림에 콕콕 박혀있던 크리스피 밀크 초코볼. 초코볼 찾다가 보면 어느새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다 먹은 상태다.
이제 아껴먹었던 초코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챠클넷트 UFO 몰트볼 초콜릿이다.

택샵에서는 UFO 초코볼 8봉지를 60% 할인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소포장 되어 있어 먹기 편하다. 바삭바삭 크리스피 몰트볼의 중독성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SNS에서 대세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크리스피 초코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UFO 초콜릿은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 초콜릿 코팅과 바삭한 몰트볼의 조합으로, 아이스크림에서 먹던 초코볼과 가장 비슷한 맛을 구현해냈다. (바로가기)

부드러운 파베 초콜릿(생초콜릿) 덕후라면 '챠클넷트 소프트 생 초콜릿'도 추천한다. (바로가기)
부드러운 카카오버터와 밀크, 위에 뿌려진 코코아 가루의 환상 조합 덕분에 입 안이 행복해진다. 쫀득한 식감에 이어, 입안에서 사르르 녹기 시작하면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생초콜릿은 해외여행에서 돌아올 때 면세점에서 무조건 쟁여와야 했던, 고급 초콜릿이다.
현재 택샵에서는 챠클넷트 소프트 생초콜릿을 1만 2000원,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이제 생초콜릿을 부담없이 언제든지 주문할 수 있다. 한 조각이 한입 사이즈다.

챠클넷트 빠담빠담은 수제 초콜릿 16구로 구성돼 있다. 가장 화려하고, 호기심이 생기는 구성이다. (바로가기)

밀크, 다크, 화이트 초콜릿에 다양한 필링이 들었다.
다크로즈 초콜릿에는 티라미슈 필링, 하트에는 복분자 필링이 들었고, 라운드 다이아몬드는 하드 초콜릿 타입이다. 특별한 날에 선물하고 싶은 초콜릿 세트다.

완벽한 단짠단짠 조합의 탄생. 치즈를 품은 초코볼이다.
단백질 초코볼 속에 모차렐라 치즈가 쏙 들어갔다. 벨기에산 고급 밀크 초콜릿과 모차렐라, 체다 치즈를 혼합한 자연치즈가 만났다.
초코볼을 한 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달콤함과 함께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지면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단맛만 강하던 초콜릿과는 다른 색다른 초콜릿을 맛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챠클넷트 초코치즈볼을 추천한다. 초코치즈볼 한 봉지를 다 먹어도 140칼로리, 단백질도 5g 함유하고 있다.
초코치즈볼은 커피와도 조합이 좋고, 아이스크림이나 케이크에 곁들여 먹어도 맛있다. 다이어트 중 간식으로 가방에 한 봉지씩 넣어 다녀도 좋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