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외제차 탄다…근데 방송서 자꾸 편집된다” 속 시원하게 차 공개한 유재석
2021-03-20 10:11
add remove print link
새로운 예능 공개한 유재석
“포르쉐 파나메라 탄다고 밝혔는데”
방송인 유재석이 속 시원한 고백을 전했다.

오는 4월 3일 방송될 KBS2 '컴백홈' 측은 온라인 전용 스핀오프 콘텐츠인 '컴백홈TV' 1회를 지난 19일 공개했다. 스핀오프부터 유재석-이용진-이영지로 이루어진 찰진 입담과 케미스트리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컴백홈TV' 1회에서는 MC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가 본 촬영에 앞서 인터뷰를 통해 첫 상견례를 가졌다. 유재석은 스스로 비밀방출AI '비방봇'이라 칭하며 이용진, 이영지와 비대면 인터뷰를 시도, 몰래카메라도 진행했다. 그러나 음성변조로도 감출 수 없는 유재석 특유의 억양과 텐션 탓에 정체가 들통나버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방송에서는 알려지지 않는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의 사소한 비밀들이 방출됐다.
이용진은 "'라디오스타'에 나가 여자친구와 3년간 연애를 했다고 밝혔었다. 근데 편집이 됐다. 왜 편집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고 유재석은 "제가 방송에서 몇 번이나 '예전에는 국산 차를 많이 탔지만 차를 바꾼 지 2년 정도 됐고 지금은 (포르쉐) 파나메라 탄다'고 밝혔는데 자꾸 편집하신다"며 속 시원한 고백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KBS2 '컴백홈'은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며, 스핀오프인 '컴백홈TV'는 19일부터 6주간 선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