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브로스 올인원 바디워시', 라이브라떼 방송 통해 론칭
2021-03-23 18:30
add remove print link
폼클렌징, 바디워시 등 5가지 기능 담은 올인원 제품
23일, 라이브라떼에서 선보일 예정
엠에스코의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 옴므 브로스’가 CJ올리브네트웍스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라이브라떼를 통해 신제품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DPC는 오늘(23일) 오후 7시 30분 라이브라떼에서 ‘브로스 올인원 바디워시’를 소개한다. 해당 방송에는 배우 김민종 씨와 김보성 씨가 출연한다.

김민종 씨는 유튜브 채널 브로스맨에서 제품 기획부터 개발, 생산까지 참여한 과정을 보여줬다. 이에 애정 가득한 신제품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김보성 씨는 특유의 유쾌함으로 시청자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500원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부터 신세계상품권(10만원권) 등을 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전속모델 김민종 씨의 생일이자 제품의 론칭일인 3월 23일에서 착안해 23, 123, 223, 323번째 구매자에게 제품과 수건을 추가로 증정한다. 김민종 씨와 김보성 씨의 애장품 및 사인도 받아볼 수 있다. 두 사람은 지난 연말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DPC의 제품을 판매하며 찰떡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DPC 관계자는 “약 반년간 제품의 기획단계부터 출시에 이르기까지 함께 고민하고 연구한 김민종 씨의 노고가 담겨있는 제품”이라며 “모든 고객들이 신제품으로 평범한 샤워 시간이 힐링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로스 올인원 바디워시는 폼클렌징, 바디워시, 청결제, 쉐이빙, 퍼퓸까지 총 5가지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제품이다. 무스 타입의 거품의 제품으로 샤워타월 없이도 샤워가 가능하다. 쿨링효과까지 더해졌으며 은은한 머스크향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