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2'에서 준우승한 홍지윤, 갑자기 성형 사실 고백했다

2021-03-24 16:39

add remove print link

'미스트롯 2'에서 준우승한 트로트 가수 홍지윤
쌍커풀 수술을 받은 사실 고백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성형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24일 여성조선은 홍지윤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홍지윤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한 소감부터 성형 수술을 한 이유까지 숨김없이 털어놨다.

이하 홍지윤 인스타그램
이하 홍지윤 인스타그램

'미스트롯2'에서 준우승을 해서 아쉽지 않았냐는 질문에 홍지윤은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처음에는 아쉬웠다. 다시 생각해보니까 선이 된 게 차라리 다행인 것 같다. 제가 트로트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돼 많이 배워야 하는 단계다"라며 "너무 대단하신 송가인 선배님, 임영웅 선배님을 잇는 진이 되는 건 부족한 제게 큰 부담으로 다가왔을 거다. 그분들 영예에 누가 될까 봐 걱정도 됐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여성조선
여성조선

홍지윤은 쌍꺼풀 수술을 받은 사실도 털어놨다. 홍지윤은 "쌍꺼풀 수술 상담받을 때 의사 선생님이 '인형 같은 눈을 선사해주겠다'고 말했다. 정말 '인형 같은 눈'이 나왔다. 저는 한지민 씨처럼 선한 느낌의 얇은 쌍꺼풀을 원했던 건데 엄청 화려한 눈이 됐다. 여기서 더 성형하면 중독자 같은 얼굴이 될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성형을 제안받으면 할 것 같냐는 질문에도 "수술하고 아물어야 하는 시간이 필요한데 그 시간이 너무 아깝다"라고 답했다.

TV조선 '미스트롯 2'
TV조선 '미스트롯 2'

홍지윤은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TV조선 '미스트롯 2'에 참가했다. 그는 바비 인형 같은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매회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받았다. 홍지윤은 '미스트롯 2' 결승에서 선(善)을 차지했다.

'반전미’의 주인공 ‘미스트롯2’ 善 홍지윤 독점 인터뷰 “연관 검색어 ‘트롯 바비’ 너무 좋아요...실제 성격은 솔직 털털”
woman.chosun.com

"역대급이네..." 첫 방송 직후 가장 많은 주목 받은 '미스트롯2' 참가자 (영상) 조용하던 시청자들 깜짝 놀라게 한 참가자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방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