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한 게…” 헤이지니 '성희롱 논란' 사과문에 예상치 못한 댓글이 달리고 있다

2021-03-25 14:55

add remove print link

성희롱 논란이 있던 유튜브 영상에 출연한 헤이지니
헤이지니 응원하는 댓글 이어져

이하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이하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유튜브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본명 강혜진)가 성희롱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헤이지니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쓴 사과문과 함께 장문의 사과글을 남겼다.

그는 "불미스러운 영상에 대해 출연자로서 기분이 상하셨을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어린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로서 시청해주시는 팬들과 모든 분들이 불편하게 느낄 영상에 출연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중하게 체크했어야 했는데 조심하지 못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시청하는 분들에게 불편을 느끼게 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제가 활동하는 모든 영역에서 신중하게 행동하겠다. 저에게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며 글을 마쳤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가 잘못한 게 아닌데 왜 사과해요", "프로그램 보면 언니가 많이 자제시켜주는 거 누가 봐도 확실했어요. 언니 잘못은 없습니다", "언니는 잘못한 거 1도 없어요"라며 오히려 헤이지니를 응원했다.

앞서 헤이지니는 박나래와 함께 출연 중인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콘텐츠 '헤이나래'에서 박나래가 남성 성희롱을 하며 논란을 샀다.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home 허찬영 기자 chanyeon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