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외 인물이 먼저…” 최시원, 슈퍼주니어 '결혼' 질문에 이렇게 털어놨다
2021-04-01 10:00
add remove print link
1일 MBC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 발언
최시원 “하게 되면 왠지 예상외 인물이 하지 않을까”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이 그룹 슈퍼주니어 결혼에 대해서 언급했다.
최시원은 1일 MBC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만우절 맞이 깜짝 DJ로 등장해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장성규는 "만우절 소소한 재미를 위해 최시원에게 부탁한 서프라이즈다"며 "청취자분들이 많이 놀랐을 텐데 귀여운 장난으로 이해해 달라"고 말했다.

지난달 발매한 슈퍼주니어 정규 10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장성규는 최시원에게 "멤버들 간의 갈등이 있지는 않느냐"고 질문했다.
최시원은 "거짓도 꾸밈도 없는 그룹이라 매 순간 갈등이다"며 "결혼한 것도 아닌데 꼭 결혼한 것 같다. 가족 같다"고 대답했다.

장성규는 "그렇다면 멤버 중에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냐"고 묻자 최시원은 "아직 생각 안 해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최시원은 "하지만 이제는 하게 된다면 예상외의 인물이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최시원이 소속된 그룹 슈퍼주니어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지난달 정규 10집을 발매했다. 슈퍼주니어 멤버 중 김희철과 려욱은 현재 공개 연애 중이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