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들끓게 만든 이나은·표예진 '같은 대사 다른 느낌' 비교

2021-04-07 14:08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 된 연기 비교
SBS '모범택시' 이나은 자리 꿰찬 표예진

배우 표예진과 이나은, 둘의 연기가 화두에 올랐다.

이하 SBS '모범택시'
이하 SBS '모범택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SBS 모범택시 이나은 표예진 같은 상황 같은 대사 다른 느낌' 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지난해 12월 공개됐던 '모범택시' 티저 영상에서 이나은이 등장한 장면과 최근 공개된 표예진 연기 영상을 비교했다. 이나은이 등장하는 영상은 현재 모든 공식 채널에서 비공개된 상태다.

이나은과 표예진은 "난 찬성, 찬성 안 하면 한 패"라는 같은 대사를 연기한다. (영상 비교)

이나은은 캐릭터 소개를 위한 티저 영상 속에서 하는 대사이고, 표예진은 실제 드라마 속 장면에서 나오는 대사이기 때문에 톤 차이가 느껴진다.

이하 Giphy, SBS '모범택시'
유튜브, SBS NOW / SBS 공식 채널

이들이 맡은 '고은'이라는 인물은 해커로 활동한다. 두 배우가 같은 상황을 연기한 장면도 비교됐다. 앞서 공개된 표예진의 티저 사진 등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이 다르게 해석한 인물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대사 치는 게 확실히 다르네", "잘 바꿨다 비교가 안 된다", "발성 자체가 다르다", "상황 자체가 달라서 차이는 잘 모르겠다. 배우가 당연히 더 잘하겠지", "큰 차이 모르겠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

SBS 드라마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 2' 후속으로 오는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차지연 등이 출연한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