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쁘다” 9년 연애 끝에 결혼하는 소근커플, 웨딩촬영 모습 공개했다 (영상)
2021-04-09 07:56
add remove print link
다음달 결혼 예정인 104만 유튜버 '소근커플'
결혼 앞두고 웨딩 촬영 현장 공개해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소근커플 S.K.Couple'에는 "거짓말 같던 우리의 웨딩촬영 이야기, 2021년의 만우절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들은 "우리가 이렇게 만났고, 이렇게 연애를 해서 드디어 결혼을 하고 앞으로는 이렇게 살아갈 거다"라며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싶어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각자의 드레스와 정장을 고르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소근커플의 김근명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소영을 보며 "진짜 예쁘다! 너무 예쁘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후 웨딩 촬영 때 쓰일 꽃을 보러 꽃집으로 향했다. 근명은 소영을 닮았다며 은방울꽃을 고르고 직접 화관을 만들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웨딩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로 향했다. 실내와 야외를 오가며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이들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영상 말미에 근명은 내레이션을 통해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며 새로운 이야기를 써나갈 거다. 정말 거짓말 같았던 2021년 만우절 날"이라는 아름다운 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이소영, 이근명 씨 이름을 따서 '소근커플'이라고 불리는 두 사람은 각각 경희대, 서울대에서 피아노와 클래식 기타를 전공했다. 104만 유튜버이기도 한 두 사람은 9년 열애 끝에 다음달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