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이 입고 있는 '티셔츠', 자세히 보니 뭔가 좀 특별합니다” (사진)

2021-04-12 22:21

add remove print link

태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티셔츠
'진로'와 샤이니가 컬래버레이션한 굿즈 착용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입은 티셔츠에 이목이 집중됐다.

12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레어템 장착한 태연 인스타 스토리(feat.샤이니)'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별다른 멘트 없이 태연의 셀카 한 장이 게재됐다.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사탕을 입에 문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눈에 띄는 것은 태연의 옷이다.

그가 입은 흰색 반소매 티셔츠 가운데에는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진로'와 그룹 샤이니가 컬래버레이션 한 상표가 그려져 있다. 또 '샤이니 이즈 백'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눈길을 붙잡았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해당 티셔츠를 본 누리꾼들은 "나도 입을래ㅠ", "저거 어디서 난 거임?", "와 저거 어떻게 구하는 거야?", "오 이쁘다", "헐ㅜㅜ나도 갖고 싶어", "팬 아니어도 탐난다" 등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SHINee'
유튜브 'SHINee'

앞서 '진로'와 샤이니는 지난 2월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당시 해당 굿즈는 실시간 쇼핑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굿즈 목록에는 빅 소주잔, 소주잔 세트, 티셔츠 등이 있다.

키 인스타그램
키 인스타그램

한편 샤이니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아틀란티스'(Atlantis)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식구인 태연은 이를 응원하기 위해 샤이니 굿즈를 착용한 것으로 보인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