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린더+] ‘왕따 논란’ 에이프릴 현주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오늘(21일) 공개됩니다

2021-04-21 06:59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지난 18일 왕따 사건 정식 폭로한 현주… 에이프릴 측 "양심이 있냐"

위키트리의 ‘캘린더+’는 당일에 가장 관심을 받을 만한 경제, 정치, 스포츠, 연예계 일정을 모은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연예·체육 소식>

이하 유튜브, ' 킹크랩 OFFICIAL', 이하 에이프릴 인스타그램
이하 유튜브, ' 킹크랩 OFFICIAL', 이하 에이프릴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전 멤버 현주의 모습 / 현주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전 멤버 현주의 모습 / 현주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멤버들의 모습
에이프릴 멤버들의 모습

21일 공개되는 에이프릴 전 멤버 현주 출연 웹드라마

에이프릴 출신 현주와 보이프렌드 동현이 출연한 웹드라마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이 공개된다. 해당 웹드라마는 21일 오후 7시 네이버TV와 유튜브 채널 ‘킹크랩 OFFICIAL’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작중 현주와 동현은 대학교 광고동아리 소속 대학생 ‘그린’과 ‘도헌’을 연기한다. 여기에 다른 학생들과 삼각관계 등이 엮이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한편 현주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회사는 사실과는 다른 입장문을 내며 동생과 지인을 고소했고, 부모님께 비난 문자를 보내오기도 했다"라며 "괴롭힘은 데뷔를 준비하던 2014년부터 시작되어 팀을 탈퇴한 2016년까지 지속됐다"라고 팀 내 왕따 사건을 정면으로 제기했다. 앞서 현주의 친동생은 "(누나가) 결국 괴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까지 하려 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소속사 DSP 엔터테인먼트와 에이프릴 멤버들은 "왜곡된 주장일 뿐" "양심이 있냐" "과도한 억측"이라며 "모든 진실과 언급된 멤버들의 억울함은 현재 진행 중인 법적 절차를 통해서 곧 밝혀질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신곡 내놓는 산이

래퍼 산이가 21일 오후 6시 신곡 ‘시작만 있고 끝은 없다면’을 공개한다. 소속사 세임사이드컴퍼니는 해당 사실을 알렸다. 이번 곡에는 래퍼와 작업하는 것이 처음이라는 가수 한동근이 보컬로 참여했다. 소속사는 해당 곡이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2030세대의 공감을 얻을 거라고 전망했다. 신곡은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경제 소식>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제공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제공

‘로제 치즈 시즌’ 돌입하는 애슐리퀸즈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퀸즈가 ‘로제 치즈 시즌’에 돌입한다. 애슐리퀸즈는 새 시즌을 맞이해 신메뉴 1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메뉴들은 K-로제 떡볶이, 로제 치즈 미트피자, 로제 치즈 회오리감자, 로제 시푸드 짬뽕 파스타, 로제 치즈 분수, 로제 와플, 로제 치즈 볶음밥, 매콤 치즈 김밥, 로제 치즈 롤, 로제 치즈 스파이시 치킨, 청양 페퍼 삼겹 스테이크, 마라 아이스크림 등이라고 알려졌다. 해당 메뉴들은 로제 소스를 기반, 단짠단짠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새 시즌 메뉴는 21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일부터 ‘순금 이벤트’ 실시하는 폴햄X부루마불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콜라보 상품을 내놓는 패션 브랜드 폴햄(POLHAM)이 21일 순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자는 2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무신사 앱을 통해 폴햄X부루마블 콜라보 신제품을 기념하는 순금 3돈 ‘황금 열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폴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똑같이 진행된다. 한편 폴햄X부루마불 콜라보 상품들은 폴햄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치·사회 소식>

코로나19 백신의 모습 / 뉴스1
코로나19 백신의 모습 / 뉴스1

21일 25만회분 국내로 들어오는 화이자 백신

코로나19 백신 화이자 25만회분이 21일 오전 8시 40분 인천공항을 통해 국내로 들어온다.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은 이를 위해 화이자와 직접 계약을 맺고 이번 공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 정부가 화이자와 구매 계약을 체결한 물량은 총 2600만회분이다. 상반기 안에 이 중 700만회분이 국내에 들어온다. 21일 들어오는 물량을 합치면 지금까지 총 175만회분이 도입 완료 됐다. 나머지는 오는 28일과 5, 6월을 거쳐 들어올 예정이다.

중소기업 대신 납품 대금 조정해 주는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이하 중기중앙회)가 21일부터 ‘중기중앙회를 통한 납품대금 조정협의제도’를 시작한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중소기업을 대신해 중기중앙회가 직접 대기업과 납품대금 조정을 할 수 있다. 해당 제도를 이용하는 중소기업은 법에서 정한 기본 요건과 공급원가 변동 요건이 충족하는지를 미리 확인해야 한다. 중기중앙회는 홈페이지로 자세한 내용을 밝힌다.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