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00만” 차도남 재벌 3세 이호창, 화제의 영상

2021-04-30 17:17

add remove print link

WJ원진성형외과 X 김갑생할머니김 콜라보 영상
재벌 3세 이미지와는 다른 귀여운 반전 매력 선보여

유튜브 콘텐츠 ‘비대면데이트’로 뭇여성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재벌 3세’ 이호창 본부장이 모델들보다 잘생김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화제다.

빛나는 날선 콧날로 첫 등장부터 눈길을 사로 잡은 이호창 본부장. 이하 유튜브 'WJ원진성형외과', WJ원진성형외과 X 김갑생할머니김 미래전략본부장 이호창 브랜드 필름 “미래를 위한 나만의 전략본부' 영상
빛나는 날선 콧날로 첫 등장부터 눈길을 사로 잡은 이호창 본부장. 이하 유튜브 'WJ원진성형외과', WJ원진성형외과 X 김갑생할머니김 미래전략본부장 이호창 브랜드 필름 “미래를 위한 나만의 전략본부" 영상

개그맨 이창호 씨의 부캐릭터인 이호창은 국내 굴지의 대기업 ‘김갑생할머니김’ 미래전략실의 본부장을 역임 중이다. 지난 3월에는 한 남성복 매장에서 강도를 줄자 하나로 진압해 ‘시민 영웅’으로 칭송된 바 있다.

이번에 이호창 본부장이 첫 CF 모델로 출연한 WJ원진성형외과 브랜드 필름 영상은 공개되자 마자 조회수 50만에 육박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 초반에는 화려한 비주얼을 가진 세 명의 모델이 각자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나타난다. 이어 모델 셋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려는 찰나, 이호창 본부장이 닫히려는 문을 발로 잡아세우며 멋있게 등장한다.

모델들과 같은 엘리베이터를 탄 이호창 본부장은 “닳겠네. 닳겠어. 재벌 처음 봐요? 왜요 우리 같은 사람들은 재벌이라고 전용 엘리베이터 탈 줄 알았어요?”라고 말을 건네며 재벌 3세답지 않은 소탈한 태도를 보였다.

특히 영상 속 이호창 본부장은 키가 10cm 이상 차이나는 남자 모델과 투샷으로 잡혀도 전혀 묻히지 않는 존재감과 잘생김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하지만 이어서 공개된 엘리베이터 내 cctv 영상에서는 모델들과의 기싸움에서 승리하려 엘리베이터를 장악하는 이호창 본부장의 코믹한 행동이 포착됐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이 “치와와 같은 귀여움”이라는 댓글을 남길 정도로 기존 도도했던 이미지와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 영상에는 이호창 본부장이 직접 단 댓글을 비롯해 과몰입된 누리꾼들의 재치 있는 댓글이 수천 개 달리면서 화제 만발이다. “이호창 얼른 날 가져!!! 내 삶 이미 호망진창 되어버렸어!!!”, “이호창 섹시한 콧날 ㄷㄷㄷ”, “뭐야 진짜 아무리 몇 번을 봐도 이호창 밖에 안 보이네”, "원진성형외과, 허전한 내 이마에 김갑생할머니김을 이식해주시오" 등 이호창 매력에 푹 빠진 이들의 댓글이 웃음을 자아낸다. 심지어 ‘이호창, 난 너 같은 타입에 끌려’라는 제목의 팬메이드 영상까지 벌써 등장했다.

유튜브, 'WJ원진성형외과'

한편, 이번 영상은 공개 5일 전부터 메이킹 필름이 먼저 공개되어 본 영상 못지 않은 화제를 이끌며 4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누리꾼들은 “성형외과 광고를 5일 동안 기다려 봤다”, “살아 생전 내가 한번도 안해본 알림 사용을 누르게 하네;; 이호창 당신 대체 뭐야”, “하루에 몇번 보는지 모르겠다”, “본부장님 나온 성형외과에서 쌍수를 한 내 자신이 너무 자랑스럽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유튜브, 'WJ원진성형외과'
home 허주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