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최고로 핫한 연예인, '다이어트 전' 과거 사진 공개돼 반응 엄청 뜨겁다

2021-04-21 20:48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상에서 주목받은 과거 사진
네티즌“모태 마름 같은데 대단하다…”

이하 유튜브 'TV-People'
이하 유튜브 'TV-People'

다이어트 전 과거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는 연예인이 있다. 그는 바로 요즘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TV-People'에는 2016년 방송된 MBC '미래일기' 이석훈 출연분이 편집돼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이석훈 다이어트 전 사진이 여러 장 담겨있어 이목을 모았다.

과거 사진 속 이석훈은 지금의 날렵한 이목구비와는 달리 푸근한 인상과 분위기를 풍겼다. 당시 이석훈은 현재와 똑같은 키에 무려 100kg이 넘는 거구였다.

가수 이석훈 / 이하 이석훈 인스타그램
가수 이석훈 / 이하 이석훈 인스타그램

이석훈은 2012년 방송된 MBC ‘놀러와’에 출연해 다이어트를 할 수밖에 없었던 가슴 아픈 이야기를 털어놓은 적 있다.

그는 “좋아했던 여자친구가 ‘저 오빠는 뚱뚱하고 못생겨서 같이 다니기 창피하다’라고 말한 걸 제가 알게 됐다"며 "정신적인 충격이 컸다. 그 여학생의 충격적인 발언 덕분에 독하게 마음을 먹고 살을 뺄 수 있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석훈 다이어트 전 사진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와 어떻게 빼고 어떻게 유지한 거야....", "우아", "와 유지가 더 신기하다..", "모태 마름 같은데 대단하다", "그도 두주니즈였군...", "긁지 않은 복권이네", "본인이 지금도 관리 열심히 한다고 했어. 운동 쉬는 날 별로 없고", "유지 어떻게 한거지ㅜㅜ비법 좀" 등 너무 놀랍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다음은 30kg 가까이 감량한 '다이어트 후' 이석훈 사진들이다.

유튜브, TV-People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