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싸이버거'보다…” 맘스터치가 더 강력한 끝판왕 내놨다
2021-04-27 10:33
add remove print link
27일 맘스터치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
싸이 페스티벌 한정메뉴 상시 전환
맘스터치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27일 패스트푸드 체인 맘스터치는 자사의 페이스북에 4월 한정 출시한 ‘싸이 페스티벌’ 3종을 상시 메뉴로 전환한다고 발표했다.

‘싸이 플렉스 버거’, ‘양념 치킨 싸이버거’, ‘간장 마늘 싸이버거’로 구성된 싸이 페스티벌 3종은 대표 스테디셀링 메뉴인 ‘싸이버거’ 마니아를 위해 시즌 한정 출시된 메뉴다.
맘스터치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23일부터 나흘간 벌인 소비자 투표 결과에 따라, 해당 메뉴의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

맘스터치는 오는 30일 하루 싸이플렉스버거 단품 구매 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되는 ‘앵콜 싸이데이’도 실시한다. '앵콜 싸이데이'에 싸이플렉스버거 단품 구매 시,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와 싸이버거를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싸이 페스티벌 3종의 정식 메뉴 출시와 앵콜 싸이데이 프로모션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얻은 소중한 인사이트를 신제품 및 이벤트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에서 이 사실을 확인한 팬들은 "기대된다", "30일에 맘스터치 가는 날이라고 적어야", "이건 먹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