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민트초코보다 더…” 서울우유가 작심하고 만든 신상제품, 난리 났다
2021-05-03 15:31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서울우유가 출시한 민트초코맛 가공우유 화제
콜드브루 커피와 페퍼민트 원료로 민트초코 맛 살려
서울우유가 민트 초코 매니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민트향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커피 우유 라인업 제품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는 서울우유 전용목장 원유에 저온에서 짧은 시간 추출한 콜드브루 커피와 페퍼민트 원료로 초콜릿 맛과 민트 향을 살렸다. 우유 팩은 옅은 분홍과 민트색 바탕에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로 디자인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대해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민트 특유의 청량하고 시원한 향을 찾는 소비자가 느는 추세"라며 "신제품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는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더 없는 즐거움을, 그렇지 않은 사람에겐 입문자용으로 적합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의 가격은 1350원으로 전국 편의점 및 일반유통점 등에서 살 수 있다.
이 소식을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서 접한 네티즌들은 "사 먹어야겠다", "맛을 봤는데 정말 훌륭하다", "이 집 장사 잘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home
이범희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