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진짜 MSG워너비 멤버로 뽑혔나?'…댓글 폭주 중인 이동휘 SNS 게시물

2021-05-10 18:56

add remove print link

주목받고 있는 이동휘 인스타그램 게시물
'놀면 뭐하니?' MGS워너비 멤버에 쏟아진 관심

이하 이동휘 인스타그램
이하 이동휘 인스타그램

배우 이동휘가 올린 SNS 게시물에 네티즌들 관심이 폭발했다. 

이동휘는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최고의 스태프들과 긴 머리 마지막 화보"라는 말과 함께 장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어깨를 살짝 스치는 길이의 단벌머리로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짓고 있다. 장발 머리에 페도라까지 착용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갑작스러운 이동휘 이발 소식에 배우 이하늬, 이상이, 가수 김정민은 "아앗 왠지 긴 머리 아까워", "완벽하네요 형", "모자 탐나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동휘는 해당 사진들과 함께 "#그냥 더워서 자르는 겁니다 #냉면 먹을 때 씹혀서요"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동휘가 해당 해시태그를 남겼음에도 대다수 네티즌은 "오오 MSG워너비가 여름까지 쭈욱 달린다는 성지 글인가요?", "MSG워너비 구만", "저도 기대할게요", "그냥 자르는 것 진짜죠?", "축하합니다", "정말 냉면 때문인가 호호" 등의 댓글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동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오디션 프로젝트에 합류해 톱 8까지 진출했다. 

"활동하면 수염, 머리 자를 수 있느냐?"는 제작자 유야호(유재석 부캐) 질문에 이동휘는 "다 걷어낼 수 있다"며 MSG워너비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하 MBC "놀면 뭐하니?"
이하 MBC '놀면 뭐하니?'
유튜브, 놀면 뭐하니?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