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남자가 평가한 원빈과 박보검의 외모, 고작 2점… 최고점은 이 사람 (영상)

2021-05-12 18:02

add remove print link

외국인 남성이 내린 의외의 평가
원빈을 보고 “연예인처럼 잘 생기지는 않네요”

외국인 남성이 바라본 한국의 남자 연예인은 잘생긴 편일까? 어느 이탈리아 출신 남성의 솔직한 비교와 자유롭게 매겨본 점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스1, 이하 유튜브 'BODA 보다'
뉴스1, 이하 유튜브 'BODA 보다'

이토랜드, 네이트판 등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탈리아 남자가 평가하는 한국 남자 연예인’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유튜브 채널 ‘BODA 보다’가 2019년 올린 영상 ‘한국의 미남배우들을 처음 본 이탈리아 남자의 반응은?’을 캡처한 사진이 첨부돼 있었다.

영상에는 이탈리아에서 온 레오가 한국의 유명 남자 연예인들의 사진을 보고 10점 만점으로 점수를 매겨보는 장면이 촬영돼 있었다.

점수를 매기기에 앞서 제작진은 레오에게 이탈리아에서 미남이라고 여겨지는 조건이 무엇인지 물었다. 그는 광대뼈, 턱수염 등의 예를 들며 남자다움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 뒤에는 한국 남자 연예인들 사진을 보여주며 점수를 매기기 시작했다. 아래 영상들로 확인해보자.

※ 여기서부터는 영상을 재생하시면 바로 해당 장면이 나옵니다.

정우성에 대해서는 이탈리아에서도 먹힐 얼굴이라며 7점을 줬다. 1분 22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서준에게는 "귀엽네요"라며 5점을 줬다. 1분 50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은우한테는 6/7점을 줬다. 2분 41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빈에게는 “이분은 연예인처럼 잘 생기지는 않네요”라는 다소 충격적인 평가를 내리며 2/3점을 줬다. 심지어 “홍대 가면 원빈보다 더 잘생긴 사람들 많은 것 같다”는 말도 했다. 3분 11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물론 이후 “미안해요. 제 개인 판단이에요”라는 말을 덧붙였다.

고수를 보고는 깜짝 놀라며 7점 이상을 줬다. 3분 47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동건한테는 “이상하게 생겼네요”라며 “그래도 저보다는 훨씬 잘 생겼어요”라고 했다. 점수는 5점. 4분 8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원을 보고는 “아주 좋네요”라며 7/8점을 줬다. 4분 43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를 보고서는 “너무 애처럼 생겼다”라며 4점을 줬다. 5분 15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보검에게는 “남자가 맞아요? 너무 여성스럽네요”라며 2/3점을 줬다. 5분 42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환을 보고서는 “유명한 축구선수인가요?”라며 “진짜 잘생겼어요”라며 7/8점을 줬다. 6분 28초부터 확인할 수 있다.

그렇다면 레오가 선정한 가장 잘생긴 한국 남자 연예인은 누굴까? 최고 점수는 강동원과 안정환이 받았는데 과연 둘 중 한 명일까? 그 결과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자.

레오가 1등으로 꼽은 사람은 9분 25초부터 볼 수 있다.

이외에도 TOP3를 선정하기도 했다. 해당 순간은 9분 41초부터 볼 수 있다.

한편 레오 본인의 외모를 평가해달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는 솔직하게 “저는 평균 이하인 것 같다”라며 평균에는 아마 6/7점 나오지 않을까”라고 대답했다.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