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두피를 시~원하고 건강하게!” 샴푸 후 뿌리는 거품 제형의 '쿨링 스프레이'

2021-05-21 09:22

add remove print link

샴푸 후 두피에 뿌리는 데일리 보호·보습 제품 '솔금 온천수 두피케어 폼'
40% 할인, 2개 이상 구매 시 '극세사 헤어타올' 증정

5월에서 8월은 자외선 및 날씨 변화에 따라 두피 민감도가 높아지는 시기다. 뜨거운 여름 두피 열을 시원하게 내려줄 쿨링 스프레이를 소개한다.

바로 '솔금 온천수 두피 케어 폼'이다. (바로가기)

이하 솔금
이하 솔금

솔금 두피 케어 폼은 영양과 보습을 줄 수 있는 온천수와 천연추출물들을 정제해 만들었다.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앰플 또는 스프레이 제형의 단점을 보완해 순한 거품 제형을 사용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다량 함유됐다. (바로가기)

사용법은 간단하다. 머리를 감은 후 용기를 흔들어준 뒤 두피에 1~2초간 적정량을 분사한다. 손바닥으로 눌러주면 서서히 거품이 소리를 내며 두피로 스며든다.

스며드는 느낌과 함께 머리가 환해지는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마사지를 하면서 흘러내림 없이 흡수시키고 머리를 말려주면 된다.

평소 사람들은 샤워 시 40도가 넘는 물의 온도로 머리를 감고 120도 열 바람이 나오는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린다. 자연스럽게 하고 있는 이러한 습관들은 우리 두피에 지속적인 스트레스를 준다. 이는 모발 손상과 탈모, 두피 트러블, 모발 얇아짐으로 이어질 수 있다.

솔금 온천수 두피 케어 폼은 무려 6가지 케어가 가능하다.

첫 번째는 두피 영양과 탈모 케어다.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조성하는 멘톨,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성분이 들어가 있어 탈모 완화에 효과적이다. 비오틴, 비타민C,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 성분도 포함됐다.

천연 벨기에 온천수와 8종의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장시간 유지해주고 비듬을 생성하는 원인균을 억제해줘 보습 케어 역할도 톡톡히 한다.

또 거품 제형 내 스파클링은 공기 중 이산화탄소와 만나 혈관 확장 및 혈류를 증가시키는 BOHR(보어) 효과가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바로가기)

솔금 두피 케어 폼은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는 사람, 두피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는다고 느끼는 사람, 외부 활동량이 많아 두피의 보호가 필요한 사람, 두피에 열이 많거나 지친 일상에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 모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특히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에게 데일리 두피 관리 에센스로 딱이다.

사용자들은 "퇴근하고 머리 감는 거 귀찮고 싫어했는데 이거 쓰고부터는ㅋㅋㅋㅋ 힐링하려고 매일 감습니다", "두피 약한 편이라 쉽게 붉어지고 열 올라오는데 2주쯤 사용하니까 이제 별로 걱정 안 드네요", "재구매 의사 200%", "샴푸하고 나갈 때보다 뿌리가 더 사는 느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택샵에서 1개 11,900원, 2개 구매 시 23,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특별 사은품 '극세사 헤어타올'도 추가로 증정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home 안지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