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 건지기에 제격이라는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
2021-05-21 13:51
add remove print link
루프탑 수영장 오픈 기념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 운영
프라이빗 카바나, 온수풀까지 즐길 수 있어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물놀이와 호캉스인데,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수영장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은 빌딩 숲 사이로 네온사인이 가득 퍼지는 홍대와 한강의 수려한 전경이 어우러진 SNS 인증샷의 명소다. 호텔의 꼭대기인 22층에 위치해 기존 호텔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여름철 대표 핫스팟으로 손꼽힌다. 또한, 성인만 이용 가능해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L7 홍대는 더욱 안전한 이용을 위해 올해부터 운영 방식을 개편했다. 예약 3부제를 도입하여 이용 시간을 나누고 1부당 최대 인원을 40여명으로 제한했다. 이와 더불어 선베드 간격을 넓히고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는 등 위생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그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라이빗 카바나를 마련하고 선선한 날씨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수풀까지 운영한다.

L7 홍대에서는 루프탑 수영장 오픈을 기념하여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조식 2인과 더불어 루프탑 수영장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60실 한정으로는 L7 시그니처 비치백을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이용 가격은 11만 7천원부터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시 지정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미국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의 텀블러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