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갈증 해소에 딱" 제로 슈가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2021-05-26 17:44

add remove print link

저칼로리로 가볍지만 파워풀하게 즐길 수 있는 무설탕 음료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 파라다이스 선봬

몬스터 에너지 제공
몬스터 에너지 제공

최근 높은 기온의 날씨가 이어지면서 갈증을 채우고 더위를 해소시킬 수 있는 음료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건강을 위한 자기관리와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 칼로리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는 무설탕이 특징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라인'을 소개했다. 몬스터 에너지는 2013년 국내 출시 후 익스트림 스포츠, 뮤직 페스티벌, 레이싱, e-스포츠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라인에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 3종이 있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는 저칼로리로 가볍지만 파워풀하게 즐길 수 있는 무설탕 제품이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는 한 캔당 14kcal로 시원한 맛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몬스타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는 새콤달콤한 맛과 시트러스 향이 입안에서 잔잔하게 퍼지며 상쾌한 맛으로 마무리된다. 울트라 시트라는 한 캔당 11kcal로 몬스터 에너지 제품 중에 가장 칼로리가 적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는 한 캔당 14kcal로 이색적인 키위향과 라임향 조합으로 상큼하면서 독특한 맛이 특징이다.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 부드럽게 불어오는 열대 바람과 지상낙원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울트라 파라다이스로 평범한 장소가 나만의 파라다이스로 바뀌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home 허주영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