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출연한다는 이 영화, '여자 주인공'은 따로 있었다 (사진)

2021-05-26 17:36

add remove print link

전소민 출연하는 영화 '소녀' 주인공
신예 홍예지, 첫 작품부터 '타이틀 롤' 파격 캐스팅

신예 홍예지가 영화 '소녀' 여주인공으로 파격 발탁됐다.

일간스포츠는 26일 단독 보도를 통해 신예 홍예지, 배우 전소민이 영화 '소녀'(모홍진 감독)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단독] 신예 홍예지 ´소녀´ 타이틀롤 ´파격 캐스팅´ 신예 홍예지가 스크린 주연으로 파격 캐스팅 됐다. 26일 영화계에 따르면 여성 교도소 수감생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소녀(모홍진 감독)´ 주인공 자리는 홍예지가 최종 낙점됐다. ´소녀´는 19세 소녀가 부득이한 사고로 교도소에 수
isplus.live.joins.com

[단독] 전소민, 예능 넘어 영화도 달린다…´소녀´ 합류 최근 영화계에 따르면 전소민은 영화 ´소녀(모홍진 감독)´ 출연을 확정짓고 지난 25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지난해 10월 ´나의 이름(허동우 감독)´을 통해 관객들과 인사했던 전소민은 ´소녀´로 스크린 행보를 이어간다. ´소녀´는
isplus.live.joins.com

영화 '소녀'는 19세 소녀가 부득이한 사고로 교도소에 수감되며 벌어지는 사연을 다루는 작품.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소재로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전소민은 극중 감방 수감생 중 한 명인 '장미'로 분해 밝은 에너지를 지닌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한다.

홍예지의 주인공 캐스팅은 전격을 넘어 '파격'이라고 말할 수 있다. 홍예지는 연기 경험이 전무한 신인이다. 그는 극중 19세 소녀 '윤영' 역할을 맡아 벼랑 끝에 선 삶의 아픔과 상처, 치유, 희망 등 다채로운 감정선을 소화하게 된다. 첫 촬영부터 감독과 스태프들이 흡족할 만한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하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이하 바를정엔터테인먼트
Mnet '프로듀스 48'
Mnet '프로듀스 48'

홍예지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재학 중이다. 2002년생으로 올해 막 '스무 살'이 됐다. 앞서 홍예지는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지난 2월 10일 바를정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배우로 전향했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