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인기 많은 남자 TOP 3, 바로 이분들입니다
2021-06-02 18:19
add remove print link
커뮤니티 '더쿠'서 가장 인기 많은 남자 연예인 올라와
배우 김선호, SG 워너비 멤버 이석훈, 농구선수 허웅
최근 각종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많은 남자 연예인 3명은 김선호, 허웅, 이석훈이다.
2일 국내 커뮤니티 '더쿠'에는 '요즘 여초에서 찐으로 인기 많은 남자 3명!!!'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서는 남자 연예인들에 대한 정보가 많은 여초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많은 남자 연예인 세 명으로 김선호, 허웅, 이석훈을 지목했다.
김선호는 지난해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수준급 연기로 호평받으며 라이징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스타트업' 첫 방송 전날 62만 명이었던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방송 후 두 달 만에 300만 명을 돌파했다.

드라마 종영 후에는 곧바로 연극 '얼음'에도 출연하며 팬들과 만났다. 다가올 8월에는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그룹 SG 워너비 멤버 이석훈도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석훈은 최근 MBC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부드러운 목소리와 젠틀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가수뿐 아니라 '뮤지컬 배우' 이석훈도 열일 중이다. 2020년 '웃는 남자'와 '킹키부츠'에 출연했던 이석훈은 올해 7월부터 막이 오를 '마리 앙투아네트' 출연을 앞두고 있다. 그는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모든 여성이 선망하는 인물인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을 맡는다.

원주 DB 프로미의 '프랜차이즈 스타', 농구선수 허웅도 김선호, 이석훈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그는 키 186cm, 체중 80kg의 우월한 피지컬로 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 훈훈한 외모와 넓은 어깨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실제 개인 인스타그램은 만든 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팔로워 1만 명을 돌파했다.

그는 프로농구뿐 아니라 MBC '놀면 뭐하니?', JTBC '뭉쳐야 쏜다'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안방 팬들의 마음을 휘어잡았다.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거를 타선이 없다", "셋 다 청순 픽이다", "다들 귀염상에 몸은 으른(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