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브레이브걸스 새 앨범 타이틀곡이 공개됐는데...‘제목’이 정말 특이합니다
2021-06-11 14:52
add remove print link
마침내 베일 벗은 브레이브걸스 미니 5집 타이틀곡 제목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치맛바람(Chi Mat Ba Ram)'



그룹 브레이브걸스 새 앨범인 미니 5집 타이틀곡이 드디어 공개됐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되는 브레이브걸스 미니 5집 'Summer Quee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브레이브걸스 신보 타이틀곡 제목 등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제목은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인 것으로 밝혀졌다.
‘치맛바람’이라는 단어는 노래래 제목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없었던 단어인만큼, 브레이브걸스가 해당 타이틀곡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통통 튀는 트로피컬 하우스 댄스 곡으로 인트로부터 시원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브레이브걸스의 아버지로 불리는 용감한형제는 해당 곡에 작사, 작곡으로 모두 참여했다.
이날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올봄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희망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시원한 브걸 바람을 몰고 타이틀 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으로 컴백 준비에 한창”이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