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이패드' 사용기 & 구입 인증샷
2012-04-21 15:01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0일 드디어 우리나라에서 애플의 태블릿 PC '뉴 아이패드'의 판매가 시작됐는데요.
지난 20일 드디어 우리나라에서 애플의 태블릿 PC '뉴 아이패드'의 판매가 시작됐는데요. 이날 트위터에서는 매장 앞에서 시민들이 길게 줄을 선 모습이 올라와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21일 트위터에서는 뉴 아이패드를 구입한 트위터 이용자들의 간략한 '제품 사용기'와 '구입 인증샷' 등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우선 트위터 이용자들의 사용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uren***님은 "뉴 아이패드 감상 : 첫 아이패드는 인터넷을 하는 방법을 새로 제시했다. 인터넷을 손으로 만졌다. 이제 뉴 아이패드는 인터넷을 보는 방법을 다시 제시한다. 포트레이트에 가득찬 페이지를 보면 웹페이지가 마치 움직이는 종이에 인쇄된 것을 보는 듯하다"고 밝혔습니다.
@andrea****님은 "뉴 아이패드의 색감이 바뀌어서 처음엔 당황했는데, 쓰면 쓸 수록 색 표현이 미세해진 것 같다. 액정은 예전보다 조금 어두운 편이나 최대 밝기는 비슷한 듯. 글이 정말 깔끔하다. 메뉴, 알림, 트위터, 웹... 글자가 나오는 모든 곳에서 감동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용기와 함께, 제품의 특징을 '사진'으로 촬영해 올린 분들도 있었는데요.
@matoda12님은 "뉴 아이패드 출시 첫날 64G, Black wifi 득템! ^^ 현재까지는 해상도가 뛰어나고, 좀 더 빠른 느낌... 카메라는 눈에 띄게 좋아진 듯. 오늘부터 뉴 아이패드 속으로 함 빠져 봅시다^^"라고 우수한 화질을 자랑하는 뉴 아이패드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studio_under님도 "헐 뉴 아이패드 화질 진짜 대박이네"라는 멘션과 함께 아래와 같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뉴 아이패드의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직접 이 제품의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올린 분도 있었는데요. @OranJino님은 "오렌지노의 뉴 아이패드 사용기 - 카메라 성능"이라며 아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다음은 트위터 이용자들의 뉴 아이패드 '구입 인증샷'을 모아 본 겁니다.
[@eggry: 뉴 아이패드 도착]
[@RAN0203 : 더 뉴 아이패드! 방금 막 도착했어요 (>_<)♥]
[@niccatch : 뉴 아이패드~ 드뎌 질러씀돠~ 크하하~^^]
[@ansth10 : 뉴 아이패드 질렀습니다]
[@iamsnowdrop : 뉴 아이패드 블랙 32G와 아이스 커피]
[@n10000ki : 뉴 아이패드를 질렀다... 근데 디자인도 똑같고.... 일단 실드 붙일 때까지 다시 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