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시작하는 '슬의생2', 특별출연 배우 정체가… (사진)

2021-06-15 11:14

add remove print link

17일(목) 첫 방송되는 '슬의생2'
배우 이규형, 박지연 특별출연

배우 이규형과 박지연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2(이하 슬의생2)'에 출연한다.

(왼쪽부터) 이규형, 박지연  / 뉴스 1
(왼쪽부터) 이규형, 박지연 / 뉴스 1

스포티비뉴스는 "이규형, 박지연이 tvN 새 목요드라마 '슬의생2'에 특별출연한다"고 15일 보도했다. 출연분 방영 날짜는 미정이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메인 포스터  / 에그이즈커밍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메인 포스터 / 에그이즈커밍

이규형은 '슬의생2'의 감독 신원호 PD의 전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마약중독자 유한양 역을 맡아 열연했다. 

박지연 역시 뮤지컬과 드라마를 활발히 오가며 촉망받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다. 이 둘이 드라마에서 어떤 케미를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2"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2'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를 사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는다. 시즌 2에도 시즌 1에 이어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의대 동기 5인방 '99즈'가 그대로 출연한다. 

다시 뭉친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이우정 작가와 배우들의 케미와 진정성을 담은 시즌 1은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특히 출연 배우들의 연기는 물론, OST까지 큰 사랑을 받았다.  주연 배우 조정석이 부른 '아로하'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슬의생2'는 오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첫방송 전 반가운 소식 전해졌다 (공식) 6월 17일 공개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