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때문에 난리…송강♥한소희 키스신 댓글 창 폭발했다 (영상)

2021-07-04 09:26

add remove print link

함께 잠 잔 송강과 한소희
조회 수 터진 영상

JTBC '알고있지만, '
JTBC '알고있지만, '

한소희와 송강이 결국 함께 잠을 잤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3회에서는 유나비(한소희 분)와 박재언(송강 분)이 첫키스를 나눈 이후가 그려졌다.

이날 박재언은 아파서 누워있는 유나비에게 전화를 걸었다. 대화를 나누던 중 유나비의 폰 배터리가 다 돼 전화가 끊겼고, 유나비가 약을 사러 나간 사이 이를 걱정한 박재언이 119를 부르며 소동이 벌어졌다.

이후 박재언은 아픈 유나비를 위해 죽과 약을 사 왔다. 그러나 유나비는 박재언을 밀어내기 위해 차갑게 대했다. 결국, 두 사람은 함께 식사했고, 박재언은 유나비를 침대에 눕혔다.

다음 날 박재언은 유나비 옆에 엎드린 채 잠들어 있었다. 유나비는 박재언에게 "앞머리 내려주면 안 되냐"고 했고, 박재언은 "그럼 너도 머리 묶은 거 보여달라"고 말했다.

네이버TV, JTBC '알고있지만,'

유나비는 박재언에게 키스를 했다. 박재언은 유나비 옷 속에 손을 넣었고 유나비는 입고 있던 티셔츠를 벗었다.

이하 JTBC '알고있지만, '
이하 JTBC '알고있지만, '

해당 장면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네이버TV에 올라온 하이라이트 영상은 하루도 되지 않아 조회수 12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네티즌들은 "여러분 이제 숨 쉬세요", "또 다 잘렸다", "심장 너무 뛰어서 미치겠다", "순간 드라마 아닌 줄 알았다", "이 드라마 심장에 해롭다", "숨 안 쉬고 봤다" 등 반응을 보였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