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출연했던 걸그룹 출신 아이돌, 11월 깜짝 결혼 발표했다
2021-07-05 07:40
add remove print link
“제가 평생 같이 사랑하고 성장하며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
2015년 디아크로 데뷔해 활동


그룹 디아크 출신 유나킴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4일 엑스포츠뉴스가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유나킴은 오는 11월 14일 예비 신랑과 처음 만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유나킴은 지난 5월 깜짝 결혼 발표를 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당시 유나킴은 "더 활동을 못 하게 되어 미국에 왔다. 평범한 생활로 돌아오면서 너무나도 큰 축복이 된 주변 사람들과 가족 덕분에 잘 적응하고 하루하루 의미 있게 살려고 하고 있었다"며 소식을 알렸다.
이어 "제가 평생 같이 사랑하고 성장하며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 이번 연도 안에 결혼하게 될 것 같다"며 결혼을 발표했다.

또 "더는 아이돌로 활동하는 모습은 보실 수 없기에 실망하실 팬분들과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지금까지 유나킴이라는 가수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유나킴은 지난 2015년 디아크로 데뷔했으며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등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 받았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