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손, 별풍선 갑질” 유명 BJ 성상납 게이트 폭로전

2021-07-05 18:17

add remove print link

아프리카TV 큰손 A씨, 여성 BJ들에게 별풍선 빌미로 성관계 요구
여성 BJ들에 열혈팬 달며 성추행하고 다닌 남성 정체

이하 아프리카TV
이하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큰손으로 불리는 A씨가 여성 BJ들에게 성상납을 요구했다는 폭로 글이 올라왔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프리카TV 큰손 OO 여캠 성희롱 사건 폭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원문)

글쓴이는 "지난달 BJ 갓성은 크루 '갓엔터'가 큰손 A씨 후원으로 비키니 방송을 진행했다"며 "이날 A씨는 한 여성 BJ에게 '너랑 나랑 키스해서 다른 여성 BJ가 욕했잖아'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시청자들은 이때까지만 해도 큰손을 가지고 싸우는 줄 알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날 이후 A씨 요구에 따라 BJ 갓성은은 두 명의 여성 BJ들을 크루에서 10일간 퇴출시켰다"며 "한 여성 BJ는 방송 중 어머니와 부둥켜안고 울었고 다른 여성 BJ는 휴방에 들어갔다. BJ 갓성은은 이 모든 상황을 알고 있었으면서도 A씨에게 별풍선을 받기 위해 묵인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유일하게 퇴출 당하지 않았던 또 다른 여성 BJ는 A씨 별풍선 갑질과 성드립을 당하다 분노를 참지 못하고 폭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해당 방송에 따르면 A씨는 열혈팬을 달아주겠다는 명목으로 여성 BJ들의 신체 일부를 만지고 성상납을 요구해왔던 것으로 드러났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 와중에 BJ 갓성은은 A씨와 함께 또 다른 여성 BJ들을 초청해 계곡으로 놀러 갈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며 "똑같은 피해자들이 나오지 않으려면 지금이라도 이 내용을 알려서 얼굴을 못 들고 다니게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A씨 폭로 방송을 진행한 여성 BJ는 "A씨한테 다시보기 영상을 지워달라는 연락이 왔다"며 "정말 화가 나고 슬프다"는 글을 남긴 후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