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 친척 동생으로 유명… 격투기선수 서지연, 성범죄 무고 혐의로 고소당했다

2021-07-15 15:16

add remove print link

방탄소년단 RM과 붕어빵 외모로 화제 모았던 격투기 선수 서지연
전 체육관 관장에게 성범죄 무고로 역고소당한 사실 알려져

이하 서지연 선수 인스타그램
이하 서지연 선수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RM(알엠)의 육촌 동생이자 종합격투기 선수인 서지연이 전 체육관 관장에게 무고로 피소당했다.

텐아시아는 15일 서지연의 전 체육관 관장 A 씨가 지난 5월 서지연을 무고죄로 경찰에 고소했다고 보도했다.

[단독] 방탄 RM 육촌 동생 서지연, 성범죄 무고로 피소 [TEN이슈] | 텐아시아 [단독] 방탄 RM 육촌 동생 서지연, 성범죄 무고로 피소 [TEN이슈], 서예진 기자, 연예가화제 뉴스
텐아시아 연예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지연은 과거 A 씨에게 성범죄를 당했다며 고소를 했다. 그러나 경찰 수사 결과 A 씨는 무혐의 처분을 받았고, 이에 A 씨는 서지연을 무고죄로 역고소했다.

서지연은 18세에 데뷔해 2018년 필리핀 URCC 플라이급 최연소 챔피언에 등극한 종합격투기 선수다.

방탄소년단 RM과 육촌 관계인 그는 실제 부모보다 RM 가족과 더 닮은 듯한 이목구비와 분위기로 화제를 모았다.

이하 E채널 '노는 언니'
이하 E채널 '노는 언니'

최근에는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에 출연해 "(RM을) 가끔 명절 때 본다. 사인 CD도 받았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김동현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매미킴 TV' 등에도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박세리가 만난 여성 파이터 얼굴에서 'BTS'가 보입니다 (영상) E채널 '노는 언니' 예고 영상에 등장한 낯익은 얼굴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