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출연 없이 MSG워너비·에스파 꺾고 '음악방송 1위' 차지한 아이돌 그룹
2021-07-17 17:03
add remove print link
17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 1위
MSG워너비, 에스파 꺾고 1위에 오른 그룹

그룹 방탄소년단이 MSG워너비, 에스파를 꺾고 음악방송 1위에 올라 눈길을 붙잡았다.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에스파 'Next Level', MSG워너비(M.O.M) '바라만 본다'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7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한 주인공은 바로 방탄소년단이다.

방탄소년단은 최종합계 7310점으로 2위 MSG워너비(5640점), 3위 에스파(4064점)와 큰 격차를 보이며 1위에 올랐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방송에 출연하지 않고도 1위 영예를 안으며 전 세계적인 그룹다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1위 발표가 끝난 후 MC를 맡은 SF9 찬희는 "2년 5개월 동안 음악중심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많은 걸 얻고, 배우고 간다"며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쇼! 음악중심'은 오는 24일부터 8월 7일까지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 해당 기간에는 도쿄올림픽 경기가 대체 편성될 예정이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