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이 폭로한 바람난 전 여친, 홍진경과 친한 걸그룹 멤버였다 (영상)

2021-07-21 09:18

add remove print link

브라이언 “2년 만난 여친, 동료 남자 가수와 바람”
당시 여자친구는 홍진경과도 친했던 걸그룹 멤버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바람난 전 연인으로부터 받은 상처를 공개했다.

이하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방송 캡처
이하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방송 캡처

지난 20일 방송된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는 브라이언이 출연해 13년 동안 연애하지 못했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브라이언은 데뷔 후 2년 가까이 만난 여자친구가 자신과 친한 동료 가수와 바람을 피웠다고 밝혔다.

그는 "그 남자가 속한 그룹의 다른 멤버가 말해줘서 알게 됐다. 확인하려고 여자친구한테 문자를 보냈는데 아니라고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둘 다 아니라고 하길래 믿었는데 일주일 뒤에 상대 남자에게서 '미안하다. 내가 네 여자친구 만나고 있었다'고 문자가 왔다. 내가 남자친구인 걸 알고 만난 거다. 몇 달 뒤 여자친구도 인정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그러면서 브라이언은 "2년 뒤에 내가 그분을 위해 곡을 만들기도 했다. 근데 내가 영어로 너무 욕을 해서 방송에는 나오지 못했다. 가사에 그 내용을 넣은 거다"라고 설명했다.

MC들 및 패널들은 "그때는 보통 만날 수 있는 사람이 방송국밖에 없다", "그룹이랑 그룹 멤버들끼리 사귀는 경우가 많다", "어떻게 동시에 두 명을 만나냐"라며 함께 분노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바람피운 전 여자친구가 홍진경과 친한 동생이라고 귀띔했다. 그러자 홍진경은 "누군지 알 것 같다. 내가 친한 걸그룹이 몇 명 없다"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높였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바람은 진짜 아니지", "홍진경과 친한 그룹이면 현역은 아니겠다", "누구일까. 궁금하다", "얼마나 상처가 깊었으면 13년 동안 연애를 못했을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는 당신의 연애 스타일과 문제를 나누고, 덤으로 운명의 상대도 찾아봐 드리는 100% 고객 맞춤 서비스 프로그램.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네이버TV, SBS플러스·채널S '연애도사'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