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2일) '슬의생2'에서 네티즌들 맘 찢어지게 만든 장면이 나왔습니다 (영상)

2021-07-23 09:59

add remove print link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정경호 “헤어진 여친 못 잊어”

'슬기로운 의사생활2(슬의생2)' 정경호가 곽선영을 아직 잊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tvN '슬의생2' 6회에서는 익준(조정석)과 송화(전미도), 준완(정경호)가 함께 식사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셋은 늦은 시간에 함께 야식을 먹으며 연애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익준은 야식을 먹는 준완에게 "넌 당직도 아닌데 왜 집을 안 가냐, 이 병원 지박령이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준완은 "집에 가면 아무도 없어, 정원(유연석)이는 요새 툭 하면 외박이고 재학(정문성)이는 곧 죽어도 저녁은 와이프랑 먹을 거라 그러고..."라고 답했다.

준완의 안타까운 사연에 송화는 "너도 연애해 그럼, 소개팅 할래?"라며 연애를 권유했다. 하지만 준완은 "싫어, 나 헤어진 여자친구(익순, 곽선영) 아직도 못 잊었어. 지금도 매일매일 생각나. 잘 때도 생각나고 걸을 때도 생각나고 이렇게 맛있는 거 먹을 때도 생각나고. 왜 이렇게 안 잊히냐?"라고 고백했다.

극 중 준완과 익순은 헤어진 지 1년이 넘었음에도 익순을 잊지 못한 준완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같은 날 네이버 TV에 올라온 해당 영상 댓글 창에는 네티즌들의 댓글이 쏟아졌다. 그들은 "맴(마음)찢...", "준완 익순 재회 바란다", "준완이 짠 내 ㅠㅠㅠ"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안타까운 준완의 고백에 공감을 표했다.

네이버TV '슬기로운 의사생활2'
네이버TV '슬기로운 의사생활2'
한편 '슬의생2'는 정경호의 솔직 고백에 힘입어 6회 최고 시청률 15.2%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네이버 TV,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home 최재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