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의 그런 얼굴은 처음이었다. 박수홍 아내가…” (영상)

2021-07-28 14:43

add remove print link

박수홍 부부를 직접 만난 사람의 발언
아내 지키고 싶어 혼인신고 먼저 했다는 박수홍

개그맨 박수홍이 결혼을 한 가운데 새로운 내용이 전해졌다.

유튜브 채널 '올댓스타'는 28일 '박수홍, 혼인신고를 먼저 한 이유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박수홍 인스타그램
박수홍 인스타그램

올댓스타의 안진용 기자는 "박수홍과 그의 아내를 직접 만났다"라며 당시 느낌을 전했다.

안 기자는 "박수홍을 15년 넘게 알고 지내면서 처음 보는 표정이었다"라며 "박수홍이 참 편안하고 행복해보였다. 왜 결혼을 했는지 알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올댓스타'
유튜브 '올댓스타'

그는 "굳이 왜 혼인신고를 먼저 했냐는 의문이 많다. 박수홍이 밝힌 것처럼 그만큼 아내를 지켜주고 싶었기 때문"이라 했다.

이하 박수홍 인스타그램
이하 박수홍 인스타그램

이어 "그럼 결혼식이라도 해야 하지 않냐는 말도 있는데 요즘 시국이 시국이지 않나. 코로나19가 심각한데 결혼식을 안 하는 게 모두를 위한 길이라 (박수홍이) 생각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박수홍은 28일 반려묘 다홍이 인스타그램에 결혼 발표 글을 올렸다. 그는 23세 연하 비연예인과 혼인신고를 마쳤다.

영상과 달리 기사에선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영상과 달리 기사에선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앞서 유튜버 김용호는 박수홍과 같이 살고 있는 여성이라며 김 모 씨의 얼굴과 실명을 공개한 바 있다.

“친했는데 죽자마자…” 응원 받았던 박수홍, '충격적인' 폭로 터졌다 (영상) 가족한테 착취당했다고 동정 받았던 박수홍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