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도씨, 인공지능 마스크팩 ‘SQ28 AI 시리즈 4종’ 출시
2021-08-10 10:00
add remove print link
식물과 해조류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이 담긴 마스크 시트
할인 쿠폰 발급 및 1+1 증정 등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도씨(Skin℃)가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차세대 마스크팩 ‘SQ28 AI 마스크팩 4종’을 출시했다.

모이스쳐라이징, 수딩, 화이트닝, 리프팅 네 종류로 구성된 마스크팩 시리즈는 전통음식 낫토에서 추출한 천연 발효 보습 성분 감마PGA를 주성분으로 삼고 있다. 해당 성분은 히알루론산의 10배, 물의 4,600배 이상의 수분을 함유할 수 있으며, 보습 외에도 탄력 증진, 각질 탈락, 색소침착 등 스킨케어로는 최상의 효능을 지녔다고 알려져 있다.
마스크 시트에는 10만개의 워터캡슐이 들어있다. 이 워터캡슐은 피부와 외부의 온도가 10℃ 차이 이상일 때 터지기 시작해, 외부 증발 없이 에센스 성분을 피부 깊숙하게 침투 시켜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식물과 해조류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100% 수용성을 띠고 있으며, 물에 넣으면 약 11분 후에 녹을 정도로 친환경적이다.

제품마다 특성에 맞게 접목된 기술 역시 주목해야 한다. 우선 AI 모이스쳐라이징은 천연 보습 인자를 강화하는 감마PGA를 주력으로 사용했다. 이는 즉각적으로 수분을 잡아 흡수시키며 얼굴에 생기와 상쾌함을 더해 피부 속부터 오래 지속되는 수분 효과를 제공한다.
AI 수딩은 선인장줄기추출물, 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병풀추출물, 항염증을 위한 다중 식물 추출물 등 자극이 적고 순한 성분으로 구성되었다.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붓기와 홍조, 흉터를 감소시키고, 레이저 치료 후 염증 반응까지 억제하는데 효과가 있다.
미백기능성 제품인 AI 화이트닝에는 멜라닌 생성에 주요한 ‘티로신’이라는 효소를 직접적으로 억제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덕분에 염증 과다로 인한 색소침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 밖에도 마스크팩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정제수는 생산시설에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품질을 관리해 안정성을 자랑한다.
스킨도씨 관계자는 “국내에서 볼 수 없던 제약기술을 적용해 만든 차세대 스킨케어 브랜드답게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이들은 런칭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패키지 상품에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규회원 쿠폰 발급과 출석 체크, 마스크팩 유목민 무료 증정, SNS 후기 작성 등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