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프로필 촬영 중이라는데…” 에이핑크 단체샷에서 딱 멤버 '한 명'만 빠졌다

2021-08-13 18:43

add remove print link

에이핑크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단체샷
10주년 기념 프로필 촬영 겸 윤보미 생일 축하 현장

이하 에이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에이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에이핑크가 공개한 단체사진에 멤버 한 명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13일 에이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단체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사진과 함께 "에핑은 지금. 해피뽐데이와 함께 우리 핑크의 10주년도 축하하며 행복하게 새로운 프로필 촬영 중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다시 한번 해피 뽐데이"라는 글이 남겨졌다.

해당 에이핑크 단체사진에는 정은지, 오하영, 박초롱, 김남주, 윤보미가 환하게 웃고 있지만, 손나은은 찾을 수 없었다. 6명 완전체인 에이핑크 단체 사진에 손나은만 보이지 않는 이유가 어디에도 언급돼 있지 않아 보는 이들을 궁금하게 하고 있다. 

손나은 / 뉴스1
손나은 / 뉴스1

해당 게시물 아래 팬들은 “나은언니 합성이라도 제발.. 우리 불안해….”, “나은이 누나가 없는 게 어색해…”, “Forever 6”, “나은언니가 없어서 아쉽지만…ㅠ”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4월 에이핑크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5인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당시 손나은은 멤버들이 속한 소속사와 재계약하지 않았고, 5월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핑크 6명 완전체 사진
에이핑크 6명 완전체 사진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