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년 만에…” 진짜 축하받을 소식 전한 아이돌 그룹 (현장)

2021-08-17 17:43

add remove print link

17일 오후 5시 기자들에게 특별한 소감 밝힌 그룹
CIX “첫 정규 앨범 발매, 긴장되고 설렌다”

CIX / 이하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 / 이하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정규 1집 발매 소감을 밝혔다.

CIX는 17일 오후 5시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OK' Prologue : Be OK'는 'OK' 시리즈의 프롤로그로, 앞으로 이어질 'OK' 시리즈의 핵심 키워드인 '청춘'과 '죄', '구원'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Bad Dream(배드 드림)', 'Off My Mind(오프 마이 마인드)', 'WAVE(웨이브)', 'Lost(로스트)', 'Genie in a Bottle(지니 인 어 바틀)', '20살', 'ICE(아이스)', '숨', '고해', 'Here For You(히어 포 유)'까지 총 10개의 청춘 관련 곡이 담겼다.

이날 배진영은 "전작 활동 끝나고 반년 만에 인사드리게 돼 영광이다. 정규 1집이라 더욱 뜻깊은 앨범이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리더 BX는 "이번 앨범은 'OK'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라고 소개한 뒤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이야기를 보여드릴 예정이라 더 긴장되고 설레는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승훈은 "팬 여러분들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에 더 설렌다"며 "청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녹아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 얼른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home 김하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