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년 만에…” 진짜 축하받을 소식 전한 아이돌 그룹 (현장)
2021-08-17 17:43
add remove print link
17일 오후 5시 기자들에게 특별한 소감 밝힌 그룹
CIX “첫 정규 앨범 발매, 긴장되고 설렌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정규 1집 발매 소감을 밝혔다.
CIX는 17일 오후 5시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OK' Prologue : Be OK'는 'OK' 시리즈의 프롤로그로, 앞으로 이어질 'OK' 시리즈의 핵심 키워드인 '청춘'과 '죄', '구원'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Bad Dream(배드 드림)', 'Off My Mind(오프 마이 마인드)', 'WAVE(웨이브)', 'Lost(로스트)', 'Genie in a Bottle(지니 인 어 바틀)', '20살', 'ICE(아이스)', '숨', '고해', 'Here For You(히어 포 유)'까지 총 10개의 청춘 관련 곡이 담겼다.
이날 배진영은 "전작 활동 끝나고 반년 만에 인사드리게 돼 영광이다. 정규 1집이라 더욱 뜻깊은 앨범이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리더 BX는 "이번 앨범은 'OK'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라고 소개한 뒤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이야기를 보여드릴 예정이라 더 긴장되고 설레는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승훈은 "팬 여러분들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에 더 설렌다"며 "청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녹아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 얼른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