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와 열애…' 조이, 과거 육성재와도 꽁냥꽁냥하던 영상 발굴됐다

2021-08-24 09:48

add remove print link

크러쉬와 열애 인정한 조이
과거 출연한 '우결'에 관심 쏠려

레드벨벳 멤버인 조이가 가수 크러쉬와의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런 가운데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던 조이의 영상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육성재와 조이 / 이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육성재와 조이 / 이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조이는 지난 2015년 비투비의 육성재와 함께 가상 결혼 프로젝트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다. 당시 '우결' 최연소 커플로 등장했던 둘은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우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둘은 가상 커플이었지만 현실 커플처럼 20대의 풋풋한 연애 감정을 잘 살려 호평을 받았다. 특히 배우로 활동할 정도로 탄탄한 비주얼을 가진 육성재와 청순한 매력을 가진 조이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많았다.

또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과감한 스킨십과 애정 표현을 보여줘 각자 팬들의 질투를 사기도 했다.

지난 23일 조이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과거 '우결' 영상도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함께 주목을 받았다.

이를 본 FM코리아 네티즌들은 "진짜 아이돌끼리 잘 되기를 바란 첫 커플이었다", "크러쉬가 이 글 싫어합니다", "저 때 조이는 정말 좋아한 것 같다. 육성재가 쳐낸 것 같다", "우결 촬영 마지막 날 너무 슬펐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 반응 / FM코리아
네티즌 반응 / FM코리아

조이는 23일 크러쉬와의 연애 사실을 인정하고 "서로 마음을 확인하고 이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다. 이렇게 빨리 기사가 나서 당황스럽긴 하지만 저보다 팬들이 더 놀랐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적는다. 지금껏 저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우리 팬들이 이해해주고 응원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home 김성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